뉴시스

하나카드-애터미, '제휴카드 출시·금융서비스 제공' 협약

입력 2019.11.18. 10:32 댓글 0개
디지털 간편 카드 신청 등 혜택 제공
【서울=뉴시스】16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하나카드-애터미 제휴카드 출시 및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식'에서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 사장(사진 오른쪽), 박한길 애터미 회장 (사진 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11.18.(사진=하나카드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준호 기자 = 하나카드는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직접판매사인 '애터미'와 '제휴카드 출시 및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는 애터미 쇼핑몰을 이용 고객에게 ▲디지털 간편 카드 신청 ▲애터미 페이 연계 결제 프로세스 ▲멤버십 리워드 적립 프로그램 ▲쇼핑몰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하나카드는 '애터미'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미국, 대만, 러시아,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13개국 애터미 해외법인과 하나금융그룹의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를 연계한 사업모델을 추진할 방침이다.

인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국내 매출 1조원 규모의 직접판매사인 애터미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신시장을 함께 공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수익시장과 손님의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Juno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