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호텔 같은 삶 누리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이달 오픈

입력 2019.11.07. 13:54 수정 2019.11.07. 14:23 댓글 5개
스카이 브릿지에 특화커뮤니티 조성
남구 최고 높이 36층 랜드마크 단지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조감도.

강남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품격과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분양&전세 아파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광주 백운동 프라도호텔 자리에 위치하는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남구 최고 높이인 36층 랜드마크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6층 규모로 조성되고,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84㎡ 단일평형으로 4베이 특화설계(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생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두개 동을 잇는 스카이 브릿지를 중심으로 입주민의 삶의 질과 광주 전경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360도 파노라마 뷰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 카페 라운지, 헬스코트 등 차별화된 특화커뮤니티를 조성해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커뮤니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고품격 생활 옵션도 제공한다. 항균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 사용, 이웃간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층간 소음 방지재 시공 등 설계와 시공에 공을 들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신발 살균기, 욕실 치아 세정기, 주방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로 차별성을 더했다.

아파트 인근에 무등시장, 롯데마트와 아울렛, 월드컵 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광주기독교병원, 전남대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백운초등학교, 대성초등학교, 서광중학교, 석산고등학교, 수피아 여중과 여고 등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이달 오픈 예정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은 광주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해 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5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