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이러니 반하지 않을 수 없지"

입력 2019.11.06. 10:42 댓글 0개

안녕하세요? 남도여행길잡이입니다 :)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화순 남산공원 일원에서 그윽한 국화향기를 맘껏 느낄 수 있는 2019 화순 국화향연이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데요!

국화밭을 닮은 명품 화순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명품 축제, 전라남도 화순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2019 화순 국화향연

10.25.(금) ~ 11.10(일) / 17일간

화순읍 남산공원 일원

김삿갓도 반한 국화동산! 압도적인 풍광과 매혹적인 향기

2019 화순 국화향연은 201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는데요.

축제가 펼쳐지는 화순 남산공원은 우리나라 최고의 풍류시인인 김삿갓이 15년간 머물며 많은 시를 탄생시킨 곳입니다. 특히 올해는 지난 7년 동안의 연혁을 살려 더욱 아름다운 축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소 인.생.샷. 보장! 다양한 포토존은 물론이고 낮과 밤의 이색적인 반전 매력이 많은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축제를 찾은 많은 관광객 분들을 위해 풍성한 볼거리는 기본이겠죠?

국화 석탑, 입석대 등 다양한 조형물 400점과 3개의 전시관이 조성되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볼거리가 가득해요!

아름다운 꽃향기를 맡으며 사람과 분위기에 취하는 시간~상상만으로도 흐뭇해지고 마치 김삿갓이 된 것처럼 시 한 수 지어야 할 것 같네요~ ^^

설마 지나칠 건 아니지?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주요' 축제 프로그램

물론 여기서 끝이 아니죠! 유인 로봇 로드쇼, 김삿갓 신파극, 포토 엽서 만들기, 낙서거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캐릭터 및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는 만큼 두 눈 크~~~게 뜨고 부지런히 다녀야겠죠? ^^

알뜰~한 관람을 위해서라면 행사장 배치도 확인은 필수! 행사장 배치도 미리 확인하시고 무려 1억 2000만 송이 국화와 가을꽃의 향연을 마음껏 즐겨 보세요~ ^^

지난 3일 화순군에 따르면 개막 10일째를 맞은 주말까지 누적 관람객이 무려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ㄷㄷ)

지난 축제들과 비교해 어린이, 청년 세대가 많이 늘어 남녀노소 모두의 축제라는 걸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

다가오는 주말까지 개최되는 만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막바지 가을을 한껏 누려보세요!

남산공원-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삼천리

2019 화순 국화향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