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지역 중장년들의 ´인생이모작´을 위해 그들이 뭉쳤다

입력 2019.11.04. 11:13 댓글 0개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더불어樂인생이모작지원센터 업무협약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계윤)은 10월 31일 더불어락인생이모작지원센터(관장 김복희)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역 중장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과 더불어樂인생이모작지원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0월 31일 광주평생교육진흥원에서 개최된 업무협약식에는 김복희 더불어락인생이모작지원센터 관장, 이계윤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중장년 세대 창업 교육 등 인생이모작을 위한 교육지원 체계 구축 ▲중장년 세대 취업 훈련 및 일자리 사업 협력 ▲중장년 세대 재능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 연계 ▲중장년 세대 인생 재설계(문화·여가·소통)사업 연계 ▲양 기관의 발전과 공동 목적을 이루는 사항 등에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이계윤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은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은 중장년들의 인생이모작을 위한 교육과 사회공헌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함께 중장년들의 평생교육 접근성을 확대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 기관의 장점들이 시너지 효과로 발휘되어 지역의 인생이모작사업을 선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평생교육진흥원(60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륨=최두리기자 duriduri4@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