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배우 김수현, DPC 중국 상해 브랜드 론칭 행사 참석

입력 2019.10.23. 09:48 댓글 0개
21일 벨라지오 상하이 호텔서 진행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엠에스코의 뷰티 브랜드 DPC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지난 21일 중국 벨라지오 상하이 호텔에서 진행된 DPC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DPC는 지난 7월 한류스타 김수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국내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국 내에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는 DPC 브랜드의 공식적인 론칭을 알리는 행사였다.

김수현은 오프닝 인사말을 통해 “중국에서의 DPC 브랜드 공식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DPC의 모델로서 브랜드를 알리는 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DPC 관계자는 “중국에서의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DPC 모델 김수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