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금호타이어 사용하세요? 17·18일에 밑줄 쫙~!

입력 2019.10.14. 14:28 수정 2019.10.15. 20:48 댓글 0개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금호타이어는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는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송산포도(평택 방향), 여주(강릉 방향), 신탄진(서울 방향), 청도(부산 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금호타이어는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KRA50', 'KRS55', 'KXA10' 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KRA50'와 'KRS55'는 대형카고와 덤프용 제품으로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했으며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대형 차량의 안전 운전은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금호타이어가 마련한 이번 고속도로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 운전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매년 트럭버스용 타이어뿐만 아니라 승용차용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최근 일본 산업디자인진흥회(JIDPO)가 주최하는 '2019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운송장비 및 산업시설 분야 본상을 수상하는 등 제품의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 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삼섭기자 seobi@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