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양시 일대 '미스트롯' 열풍에 들썩

입력 2019.10.13. 16:09 수정 2019.10.13. 16:17 댓글 0개
포스코 콘서트개최
지난 12일 광양시 중마일반부두에서 열린 포스코콘서트에서 이시우 광양제철소장(왼쪽)이 송가인(오른쪽)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미스트롯을 함께한 팬으로서 가족들 모두 이번 공연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광양제철소에서 지역에서 보기 힘든 미스트롯 출연진분들을 초청해 감사합니다."

지난 주말 광양시 일대가 '미스트롯' 열풍으로 들썩거렸다.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지난 12일 광양시 중마일반부두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포스코 콘서트'를 열었다.

광양제철소는 지역 문화공연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송가인을 비롯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희진을 초청했다.

12일 광양시 중마일반부두에서 열린 포스코콘서트에서 "트롯열풍의주역" 송가인 노래열창

공연 전부터 광양시 읍, 면, 동사무소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티켓을 얻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줄을 서는 등 시민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를 반영하듯 많은 시민들이 좋은 자리를 얻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행사장에 몰렸으며 광양제철소는 관객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광양시, 여수해양경찰서, 광양소방서 등 관계 기관과 협력, 행사를 진행했다.

포스코 콘서트는 아나운서 출신 김현욱이 진행을 맡았으며 미스트롯 12인에 포함된 김희진을 시작으로 정다경, 홍자, 정미애, 마지막으로 우승자 송가인이 '무명배우', '한 많은 대동강' 등을 선보이며 출연진 각자의 장점을 살린 무대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광양시 중마일반부두 포스코 화려한 콘서트장 전경

또 행사장 주변에는 공연 유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업시민 포스코를 응원하고 사랑한다', '위대한 포스코를 시민들이 응원합니다' 등 포스코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담은 현수막이 곳곳에 설치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광양제철소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 뿐만 아닌 지역 문화공연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와 지역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대학국악제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승찬기자lsc6100@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전남뉴스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