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 4일 오픈

입력 2019.10.01. 09:02 수정 2019.10.01. 09:02 댓글 1개
전용 84㎡ 610실 오피스텔
호수공원 조망·개발호재 풍부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 투시도

광주 광산구 지죽동에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가 들어선다.

(주)서진건설과 (유)에스케이공업은 오는 4일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는 직주근접의 요충지인 광주 광산구 지죽동 산 56번지에 공급된다. 단지는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610실로 이뤄진 오피스텔이다.

이곳은 식사를 제공하는 카페와 작은도서관, 휘트니스센터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을 갖춘다. 실내는 4베이 평면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생활공간을 연출할 계획이다.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는 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무관하며, 우수한 교통환경과 개발호재 덕에 투자가치가 뛰어난 단지라는 평가다.

단지 주변으로 광주글로벌모터스가 들어서는 빛그린산단을 비롯해 어등산 관광단지, 선운2지구, KTX송정역 투자선도지구, 첨단3지구 개발 등이 이뤄지고 있어 직장-주거 근접성이 뛰어나다.

이와 함께 최근 광산구청이 평동1차산업단지 주변 지역인 지죽동과 송촌동, 용동 일부지역의 난개발을 방지하기 위해 개발행위허가를 3년간 제한한다고 고시하며 단지의 가치가 더욱 커질 것이라는 기대다.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는 '호수공원 조망'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숲과 어우러진 호수공원 죽천제가 내려다보이는 단지는 복룡산, 황룡공원, 용동공원, 송산유원지 등 힐링인프라를 단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KTX 광주 송정역 역세권을 비롯해 서광산IC, 운수IC, 13번 국도, 광주도시철도 1호선 평동역 등을 가까이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으며 평동초, 평동중, 동곡초, 송정서초, 송정초, 송정중, 보문고, 호남대 등의 교육시설과 가깝다.

뿐만 아니라 광주열린병원, 송정시장, 광산구청 등 쇼핑, 금융, 관공서, 의료기관 등의 생활기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정주 여건도 완비했다.

분양 관계자는 "엘리체 브랜드파워를 지닌 주거시설이 분양된다는 소식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기회를 선점한 사람이 돈을 벌 수 있는 만큼 차별화된 임대 수요를 확보한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가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의 모델하우스는 서구 금화로 15에 있으며, 오는 10월4일 오픈할 예정이다.

뉴스룸=김누리기자 knr8608@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