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쌍용차, 가을 맞이 '쌍용 패밀리데이' 행사 개최

입력 2019.09.23. 09:35 댓글 0개
지난해 오픈 이후 1년 간 성공적으로 운영
고객과 회사 직원들 사이 소통 활성화 도모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쌍용자동차는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오픈 후 성공적인 1년을 기념하며 '가을 맞이 쌍용 패밀리데이(SFD)'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달 행사는 '헬로! 가을바람 캠프'를 주제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1~22일 진행됐다.

이번 캠프의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추억의 달고나&마시멜로 만들기가 준비됐으며, 그릴 소시지와 커피를 제공하는 스낵카페도 운영됐다.

저녁에는 혼성 버스킹 밴드 '스프링스'의 음악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쌍용차는 지난해 가을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쌍용차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를 업계 최초로 개장하고 1년 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개장 후 지난 1년 동안 2만여명이 이용하며 고객과 회사는 물론 쌍용차 가족들 사이의 소통이 활성화되는 성과를 거두는 동시에, 매월 1회 쌍용 패밀리데이를 지정해 색다른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고객만족을 추구해 왔다.

오토캠핑빌리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패밀리데이 참가 신청과 예약은 빌리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mink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