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 도발 등 국가 비상사태 때 '중주본' 꾸린다···행안부 새 훈령 시행뉴시스
- 엔씨소프트, 신규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출시뉴시스
- 성인 3명 중 2명 주식투자 경험...절반이 지난해 입문뉴시스
- 이란 등 7개국, 분담금 미납해 유엔 투표권 정지뉴시스
- 티웨이항공, 탑승 고객 '왓챠' 10일간 무료 이용뉴시스
- 숨고르는 제약·바이오株···공매도 복병뉴시스
- 공무원 청탁 대가 건설사 돈 받은 50대, 2심서 감형뉴시스
- 방판發 코로나 대유행에도 강의 연 방판업자 벌금형뉴시스
- "판검사 자녀 입시비리도 조사하자" 청원 20만명 육박뉴시스
- 국민의힘 '빅2' 뜨자 단일화 논의 잠잠···신경전 가열도뉴시스

【서울=뉴시스】김가윤 기자 = 태영건설이 올해 하반기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적극 나선다.
태영건설은 '데시앙, 디자인회사가 되다'라는 주제로 9월부터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조선백자의 간결함을 '기교보다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이라는 데시앙의 컨셉과 연결시킨 이번 광고는 아파트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아파트나 사람이 일체 등장하지 않아 독특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자'편에 이어 몬드리안의 미술작품을 광고 소재로 사용한 두 번째 광고가 18일부터 방송 중이며 이달 말, 세 번째 광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태영건설은 기능성과 편리성을 더하는 방식으로 기업 홈페이지도 개선했다. 홈페이지와 브랜드 SNS를 통해 파리여행권, '디터람스' 영화 무료상영 등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초기 프로모션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영건설은 ▲280만4000㎡의 '김해 대동 첨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97만3000㎡의 '천안 풍세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56만1000㎡의 '부천 네오시티' 도시재생사업, ▲53만8000㎡의 '신경주역세권' 지역개발사업 등 대규모 개발사업을 추진 중이다.
과거 관급공사 위주의 수주에서 개발사업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변화하며 향후 주택·개발사업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 브랜드 강화에 힘을 쏟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하반기에 진행되는 데시앙 광고 프로모션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하고 인지도를 높여 앞으로의 개발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yo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 1광주시, 20년된 85㎡ 이하 아파트 시설개선 추진..
- 2광산구, 수완지구 아파트 주차장 '공유' 한다 ..
- 312월 광주 평균 분양가···3.3㎡당 1222만원..
- 4'수도권서 1시간50분' 호남고속철 무안공항역 곧 착공..
- 5'148개 기관·2만6천명 채용'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 6광주 외국인의 55% 사는 광산구, 잇단 확진에 비상..
- 7'밤 새 눈' 광주·전남, 출근길 난리···하늘·바닷길 통제..
- 8광주 대설특보···출근길 신안교·동림IC 등 정체..
- 9광주·전남 13개 시·군 대설주의보···출근길 주의..
- 10영암 관음사 발 코로나19 광주까지...광주·전남 사망 1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