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슬슬 간절기 쇼핑해야 할 때···광주신세계 특가 행사

입력 2019.09.17. 14:42 수정 2019.09.17. 14:42 댓글 0개
신상품·인기상품 등 다양
브랜드 단독·협업 상품도
추석이 지난 가을 (주)광주신세계가 본격적으로 가을·겨울(F/W) 행사에 돌입했다.

(주)광주신세계가 추석 이후 본격적으로 가을·겨울(F/W) 행사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장르에 따라 22일까지 가을·겨울신상품과 인기상품 특가 기획전, 각층 본매장 특가 기획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또 신세계가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단독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가을·겨울 신상품은 각층 의류 매장에서 진행한다. 특히 7층 마에스트로에서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니트, 라운드 니트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본관 매장에서는 여성, 남성, 골프, 아동 브랜드에서 신관 매장에서는 밀레,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 등 신상품 제안전을 하고 있다.

광주신세계내에 계절별 입고율은 가을 상품이 현재 95%, 겨울 상품은 5% 로 올해 인기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신상품들이 전방에 배치돼 있다.

인기 상품 특가 기획전도 함께 기획됐다.

먼저 1층 이벤트홀에서는 19일까지 엘레강스 가을 인기 상품전을 벨리시앙, 리본, 에스깔리에 외 브랜드가 참여해 전년 대비 40%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어 같은 장소에서 20~22일까지 3일간 닥스골프, 헤지스골프, 와이드앵글, 보그너, 제이린드버그 외 다수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페어전이 마련된다.

각층 일부 브랜드 본매장에서도 가을·겨울 특가 기획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실제로 신관 지하1층 노스페이스와 밀레에서는 가을겨울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광주신세계는 뉴발란스, 노스페이스와 협업, 새 상품을 단독 출시해 신관 브랜드 본매장에서 상품 소진시까지 판매에 나서고 있다. 먼저 신세계&뉴발란스의 '우먼스 리버서블 구스 하프다운'과 신세계&노스페이스의 '알칸 티볼 재킷'을 특가에 판매한다.

도철기자 douls18309@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