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가을 축제는 역시 2019 순천 푸드아트 페스티벌

입력 2019.09.05. 14:29 댓글 0개

"맛과 멋을 아우르는 종합선물세트!" 2019 순천 푸드앤아트 페스티벌이 돌아왔습니다!!

2019 순천푸드앤아트페스티벌

2019.9.27.(금) ~ 9.29.(일) 순천시 중앙로 일원

'더 맛나는 세상, 순천이 예술이야" 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단순한 맛 위주를 벗어나 '맛과 건강'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전국 음식경연대회와 순천미식대첩까지 개최되어 더욱 더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답니다.

사진=순청시청

전남 가을 대표 축제로 손꼽히고 있으며 순천 가볼만한곳으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는 순천푸드앤아트 페스티벌은 다양한 먹을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순천의 맛과 멋을 한곳에서 즐길수 있는 행사랍니다.

​음식과 예술, 정원이 한데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흥이 절로 나지 않나요?

사진=순청시청

해외팀 길거리 공연과 버스킹, 탱고 등의 문화공연과 함께 ​순천 홍보대사인 노라조의 축하공연 월드 아티스트 top5 선정된 드러머 리노와 성악가 이동명 축하공연!

​무엇을 상상하든 상상 그 이상을 보여준다는 패션쇼까지~!

사진=순청시청

순천의 대표 음식인 닭구이와 국밥을 비롯한 순천에서 자란 식재료를 사용해 새로 개발한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순천 한정식을 행사장에서  판매, 전시하고 푸드테이너, 푸드포차40팀, 권역별음식, 구이존 등 다양한 주전부리의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꼭 가봐야해~! 먹방 꿈나무를 꿈꾸는 친구들은 어서 순천으로 모이세요~!!!

◆ 프로그램 안내 ◆

공연과  아트마켓 체험프로그램 안내표를 확인하시고 다양한 연령대별 취향별로 즐기시길 바라요.

사진=순청시청

​오 감 만 족!!

가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프로그램 체험부스, 유명셰프와 함께하는 가족 참여 요리 교실 해외 유명 길거리 공연 등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순천으로 놀러오세요~!!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