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볼보, '신형 S60' 소셜 미디어 필름 공개

입력 2019.09.05. 09:11 댓글 0개
프로듀서·디자이너·아티스트 협업
페이스북 등 SNS 통해 확인 가능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S60'의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Take the Lead'를 주제로 브랜드 스토리텔러 3인의 작품 세계가 담긴 소셜 미디어 필름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필름은 적극적인 운전의 재미를 추구하는 뉴 제네레이션을 위한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신형 S60의 가치를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런치패드를 이용한 독특한 음악으로 국내 일렉트로니카 씬에서 큰 주목을 받는 프로듀서 탁(TAK)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패션디자이너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계한희 ▲대중적인 캐릭터를 소재로 독창적인 해석과 철학을 보여주는 페이크 아티스트 김세동 등 3인을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선정했다.

뮤직비디오 형태의 구성으로 '새로운 가치를 위한 혁신'을 주제로 프로듀서 탁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가수 헤이즈가 현대적으로 해석한 들국화 '행진'의 리메이크 버전이 최초로 공개됐다.

여기에 브랜드 스토리텔러 3인이 각자의 방식으로 삶에 몰두하는 과정과 신형 S60이 조화를 이루며 남과 다른 가치로 세상을 리드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볼보코리아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서브 컬쳐 장르를 고수하며 자신만의 음악을 완성하고 있는 프로듀서 탁의 작품 세계와 가장 현대적인 오리지널리티를 추구하는 계한희의 디자인 철학, 일상적인 것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는 김세동의 이야기와 함께 신형 S60이 지닌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이야기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볼보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nk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