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뉴스

KTX 나주역 에코시티 ‘절찬 분양 중’

입력 2017.07.26. 18:38 수정 2017.07.27. 08:15 댓글 0개

전용 52·59㎡…가전·가구 풀옵션
한전공대·에너지밸리 등 호재 작용

 
KTX 나주역 역세권 수혜지역에 수익형 부동산 틈새시장을 노릴 수 있는 투자처가 각광받고 있다.


나주 송월지구 에코시티는 전용면적 52·59㎡로 구성된 소규모 공동주택이다.

 

나주시 송월동 1233번지 일대에 있는 KTX 나주역 에코시티는 KTX 역세권과 나주 혁신도시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다. 이곳은 영산강이 한 눈에 보이는 조망권에 적은 금액으로 임대 수익과 시세차익을 기대해볼 수 있는 투자처다.


KTX 나주역 에코시티의 최상층에는 스카이가든이 조성돼 영산강의 아름다운 조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심야전력을 이용하여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에코 설계를 도입했으며 무인택배시스템, 실내골프연습장, 스터디룸, 휘트니스센터 등이 눈에 띈다.


모든 세대는 에어컨, 냉장고, TV, 전자레인지,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가구도 모두 갖춘 풀옵션으로,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분양 받아도 별도의 비용 투자 없이 바로 임차인을 받을 수 있다.


KTX 나주역 에코시티는 현재 착공에 들어가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 중이며, 분양 시 중도금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KTX 나주역 에코시티가 위치한 송월택지지구는 나주 혁신도시와 원도심을 잇는 나주의 행정, 문화예술, 생활의 중심지다.


송월동에 위치한 나주시청, 법원, 세무서, 경찰서, 교육지원청 등은 주거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KTX 나주역과 국도1호선, 나주버스터미널, 나주IC 등 뛰어난 교통망도 눈에 띈다. 특히 나주지역은 송정, 진월 등지로 출퇴근이 자유로울 만큼 광역 대중교통망이 뛰어나다.


생활편의시설도 다양성을 갖췄다. 단지 앞의 롯데마트와 나주매일시장을 비롯해 나주병원·나주한국병원·원광대한방병원 등 의료시설과 문화예술회관, 종합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 영산강 수변공원, 금성산 산림욕장 등 이용이 편리하다. 또 영산강을 따라 영강초교와 영산고교, 나주종합스포츠파크·인라인경기장 등이 있다.


게다가 송월택지지구 개발과 함께 새로운 아파트들도 속속 공급되면서 더 많은 인프라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문재인 정부의 핵심 공약 중 하나인 한전공대 설립과 에너지밸리 육성에 힘입어 나주지역이 다시 각광받고 있는 상황이어서, 앞으로의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다.


KTX 나주역 에코시티 관계자는 “2년간 월 65만 원의 임대보장제를 약속한다”며 “KTX를 통한 교통 인프라와 한전공대, 에너지밸리 등 미래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숨은 알짜 단지”라고 말했다.


KTX 나주역 에코시티 주택홍보관은 나주시 송월동 1425번지(엠스테이호텔 맞은편)에 있다.


분양문의 061-334-8042

 

김누리 기자 knr8608@sarangbang.com

분양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