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뉴스

‘배후수요 풍부’ 나주 엘가람타워 분양

입력 2017.07.11. 08:31 댓글 0개
중앙호수공원·대규모 아파트 인접 복합 쇼핑몰

 

나주 혁신도시의 공공기관 이전과 아파트 입주가 마무리 단계에 다다르면서 정주여건 또한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대규모 상가가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주)하주산업개발은 나주 빛가람동 334번지, 엘가람타워를 절찬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엘가람타워는 대지면적 7085㎡, 연면적 384만899㎡, 지하 2층~지상 9층의 대규모 복합 쇼핑몰이다.


엘가람타워는 상가를 선택할 때 가장 꼼꼼히 살펴야 하는 ‘입지 조건’면에서 합격점을 받는다는 평가다.


상가는 중앙호수공원과 인접한 대로변 사거리에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뒤편으로는 빛가람 LH2단지 624세대, 광주전남혁신도시 이지더원 293세대, 대방엘리움1·2차 765세대, 영무예다음 614세대, 대광로제비앙 920세대 등이 자리해 배후 주거인구 또한 우수하다.


엘가람타워는 층별 다양한 업종 구성으로 빛가람동을 대표하는 상가로 우뚝 서겠다는 계획이다.


엘가람타워의 1층은 판매 및 근린생활시설로서, 총 48개의 상가로 구성된다. 상가 규모가 크지 않고, 접근성이 뛰어난 만큼 편의점, 이동통신, 약국, 패스트푸드, 화장품 판매점, 안경점 등에 적합하다.


근린생활시설인 2층은 총 28개의 상가로 구성된다. 레스토랑, 푸드코트, 한식당 등 식당가 또는 가전제품 판매점 등도 추천된다.


3층은 23개 상가이며, 네일아트, 헤어샵, 의류매장 또는 학원, 스튜디오 등에 알맞다.


4~9층은 보험사, 증권사, 변호사사무실 등 각종 업무시설과 병의원, 스포츠센터, 식당가, 위락시설 등에 추천된다.


엘가람타워는 대형SSM과 사우나가 입점을 확정지은 상황이다. 빛가람동 내에 아직 대형마트가 없는 만큼, 대형 SSM 입점은 엘가람타워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배후 주거인구와 인근 직장인구를 대상으로 한 대형 사우나가 6층에 들어설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전망된다.


엘가람타원 분양 관계자는 “나주 혁신도시의 인구가 빠르게 늘어가면서 상가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고 있다”며 “엘가람타워는 뛰어난 입지와 다양성, 편의성을 바탕으로 혁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가람타워가 들어서는 나주 혁신도시는 16개 공공기관이 이전하는 전국 최대의 혁신도시이자 유일한 공동 혁신도시로서, 인구 5만의 자족도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최근에는 빛가람 에너지밸리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고, 정부가 한전공대 설립을 적극 추진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문의 061-332-4740


김누리 기자 knr8608@sarangbang.com

분양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