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낭만이 팡팡 터져오르는 늦여름밤

입력 2019.08.28. 13:57 댓글 0개
2019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가을을 여는 화려한 불꽃! 2019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점점 선선해지는 날씨에 가을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낭만의 도시, 여수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의 향연! 9월의 시작을 알리는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가 이순신광장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2019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2019.9.7.(토) 19:00~21:30 이순신광장일원

이번 축제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이 되는데요. 1부 Wonder City Yeosu, 2부 Fall in Love with Yeosu 각 주제에 맞게 레이저, 특수조명, 특수효과를 연계하여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불꽃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불꽃쇼를 기대해봐도 되겠죠???

사진=여수밤바다 불꽃축제 공식홈페이지

팡팡~! 그동안 본 적 없던 이런 초대형 불꽃을 또 어디서 볼 수 있겠어요??!!!!

낭만적인 여수 밤바다를 바라보면서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을 두눈 가득, 마음 가득 담아보시길 바랄께요!

불꽃쇼를 시작하기 전에 낭만 버스킹 공연과 아카펠라 공연 LED 난타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후끈~!

화려한 불꽃쇼가 끝나고 남은 여운은 낭만 버스킹 공연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보시길 바라요.

​버스킹 공연과 함께 낭만 밤바다를 느끼고~ 열정의 불꽃축제로 여수의 밤하늘을 즐기고~ 화려하면서 멋진 광경 속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겠죠?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관람존이예요. 동선을 체크해보시고 미리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명당자리를 잡아두시는것도 좋겠죠?

9월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2019 여수밤바다 불꽃축제에서 여수와 사랑에 빠질 준비 되셨나요?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