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테라와 함께 EDM 페스티벌 즐기세요"

입력 2019.08.26. 09:15 댓글 0개
하이트진로,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공식 후원 후원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박미영 기자 = 하이트진로가 세계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EDC)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 는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997년부터 열린 EDC는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로 매년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며, 미국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관객들이 모여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 외 멕시코, 중국 등에서 개최된 바 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는 세계적인 히트 싱글 'Heroes(We Can Be)'로 15억 회 이상 온라인 스트리밍을 기록한 스웨덴 출신 '월클' 디제이 '알레소(Alesso)', 캐나다 출신의 가장 진보적인 EDM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데드마우스(Deadmau5)’, 디제이 스네이크 등 국내외 디제이 96개팀이 무대를 꾸민다.

하이트진로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더욱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스티커·타투 서비스,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EDC KOREA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전 세계 EDM 아티스트 및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리얼탄산 100%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 늦여름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페스티벌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