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롯데e커머스, 최대 50% 할인 26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시작

입력 2019.08.23. 16:07 댓글 0개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롯데 e커머스 롯데닷컴이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 롯데 e커머스는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의 차별화를 위해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 세트를 포함해 물세트 500여개 품목을 준비했다.

롯데 e커머스는 다음 달 8일까지 매일 오후 6시 한정 수량을 물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완판 한정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완판 한정특가'는 고객 수요가 높은 세트 상품 한 가지를 선정해 매일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다. 최대 200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며 특가 상품 조기품절시 다음 날 특가 제품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한정 수량 세트를 선보이는 '강력한 추석상품' 행사도 진행해 해당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L.POINT)를 받을 수 있다.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지역 특산물전'도 진행해 각 지역 특산물 세트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게 구성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e커머스의 상품기획자들이 추천하는 'MD 보장 베스트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한 '실속 선물 세트'와 한정 상품으로만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