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대상, 실속형 2만~3만원대 추석선물세트 대거 출시

입력 2019.08.22. 09:06 댓글 0개
【서울=뉴시스】대상 청정원 명절특선세트

【서울=뉴시스】박미영 기자 = 대상이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2만~3만원대 가격의 실속 상품 위주로 구성하되 품격있는 프리미엄 상품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제품은 ‘청정원 선물세트’ ‘우리팜 세트’ ‘고급유 세트’ ‘재래김 세트’ 등이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알찬구성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지난해 18종에서 올해 28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양조간장, 천일염가는소금, 참기름, 소갈비양념,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등 평소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장류 세트에는 발효의 명지 순창에서 100% 국내산 최고급 원료와 전통적 기법을 활용해 오랜 시간 정성껏 숙성시킨 '찹쌀발아현미 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과 순창의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 동안 숙성시켜 만든 ‘5년 숙성간장’을 넣었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와 김세트, 진미세트 등도 올해 다시 선보인다.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의 손맛에 청정원 순창의 정성을 더한 고급 장류 3종(고추장, 된장, 쌈장)과 100% 순창콩과 맑은 물로 만든 ‘느티울 한식간장’으로 구성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량 주문시에는 정원e샵 대표번호를 통해 견적 문의도 가능하다.

정원e샵에서는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7%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해 저렴하게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