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장흥군, '착한 여행지 장흥 만들기' 본격 시동

입력 2019.08.18. 14:10 수정 2019.08.20. 10:11 댓글 0개
바가지요금 근절, 친절한 손님맞이 캠페인

장흥군이 최근 정남진 장흥토요시장 일원에서 손님맞이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착한 여행지'로의 장흥 이미지 개선에 나섰다.

군은 바가지요금 근절, 친절한 손님맞이, 청결유지, 원산지 표시 등을 집중 홍보해 상인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지속적으로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활동을 통해 장흥을 다시 찾고 싶은 착한 여행지로 부각시키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으로도 읽히는 대목이다.

이 날 캠페인 활동에는 관계 공무원과 시장 상인회가 함께 상가별 방문을 통한 동참 유도와 홍보 전단지 배부를 통해 상인과 손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장흥군은 '착한 여행지 장흥 만들기'를 위한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와 함께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도록 실질적인 시책 추진을 통해 정착을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정종순 군수는 "지금 당장 눈앞에 놓인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다시 찾고 싶은 착한 여행지 장흥으로 만드는데 동참해달라"고 강조했다.

장흥=김양훈기자 hun5101@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전남뉴스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