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불스원, 무료 카셰어링 업체 '뿅카'에 車관리용품 지원

입력 2019.08.19. 09:21 댓글 0개
오는 12월31일까지 차량 100대 대상 진행
에어컨 필터·발수코팅 워셔·방향제 등 제공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불스원은 올해 말까지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기업 '뿅카'에 차량 관리 용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을 지원 받는 뿅카는 광고를 입힌 차량을 공유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Go'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기업이다.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온 불스원은 뿅카Go 서비스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지원함으로써 무료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는 것은 물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불스원은 오는 12월31일까지 뿅카Go 차량 100대를 대상으로 차내 유입되는 초미세먼지 차단에 특화된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 빗물을 튕겨내는 발수와 코팅효과로 깨끗한 시야 확보를 책임지는 '레인OK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105㎖)'와 '불스원 초강력겔 크롬샤인 거치대' 등을 지원한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미세먼지 시즌을 대비해 일부 차량에는 CA 인증을 획득한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추가로 지원하며 공유 차량의 실내 공기 관리에도 힘쓸 예정이다.

불스원은 "불특정 다수가 함께 이용하는 공유 차량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꾸준한 관리는 필수적"이라며 "뿅카Go 차량에 비치된 불스원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며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차량 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ink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