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LGU+, 내달 8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5기 모집

입력 2019.08.18. 09: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이진영 기자 = LG유플러스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를 오는 9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5G 서비스와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 유대감 4기 18명은 LG유플러스 서비스와 기업 브랜드는 물론 기술 상식 및 트렌드, 대학생 일상 등을 소재로 동영상, 카드뉴스 등을 제작했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 강점을 담으면서 동시에 2030세대의 공감을 받기도 한 ‘티겟팅 공감 야구편, 영화관편’ 영상은 인기를 끌었다. 카드뉴스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 10회 노출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 국내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 ‘유니브엑스포 서울’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에서 LG유플러스 서비스와 기술, 브랜드를 알리기도 했다.

유대감 5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TECH’ 분야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영상’ 두 분야로 모집하며,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9월 8일(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란에 유대감 5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이후 10일(화) 서류합격자 발표 및 사전과제 공지, 20일(금) 면접, 23일(월)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5기는 27일(금)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유대감 5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이 병행되고, 월별 활동 우수자 및 우수팀을 선정해 포상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고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5G 서비스로 달라진 일상의 모습과 2030세대가 공감하는 소재 등 대학생의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min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