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뉴스

송정 크레지움 센트럴 16일 오픈

입력 2017.06.12. 18:54 수정 2017.06.14. 08:16 댓글 0개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송정공원역 도보 2분 초역세권

 

아파트 단지를 선택할 때 ‘역세권’은 큰 장점으로 꼽힌다. 수많은 아파트들이 지하철역이 가까운 단지, 지하철 노선이 건설될 단지임을 강조하는 것만을 보아도 역세권이 아파트 가격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짐작할 수 있다.


지하철 역에서 불과 100여m 거리의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임대주택이 16일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림건설은 오는 16일 ‘송정 크레지움 센트럴’의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광주 광산구 송정동 731-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송정 크레지움 센트럴은 지하 1층~지상 12층, 전용면적 73㎡로 구성된 임대주택이다.


송정 크레지움 센트럴은 청약통장, 주택소유,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대한민국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 신청할 수 있는 주거공간이다.


8년간 내집처럼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며, 취득세 및 재산세 등의 세제부담도 덜 수 있다.


또 입주민을 위한 토탈 주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송정 크레지움 센트럴은 지하철 역과 100여m 떨어진 초역세권의 입지와 빼어난 교통환경이 돋보이는 단지다.


이곳은 광주도시철도 1호선 송정공원역이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KTX광주송정역, 광주공항 등의 주요 교통시설과 가깝다.


또 상무대로와 어등대로가 인접하여 교차하고 무안~광주 고속도로가 반경 2km 안에 위치해 광주 시내 전역은 물론이며 나주 혁신도시와 전국 각지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송정동 일대는 지난해부터 광주 땅값 상승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광주 부동산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역 중 한 곳이다.


송정동은 KTX개통으로 교통이 편리해지면서 유동인구가 크게 늘고, 1913 송정역시장의 흥행, 일대상권 개발, 아파트 공급 등 개발 수요가 끊이지 않고 있다.


송정동 크레지움 센트럴 인근에는 광산소촌농공단지와 소촌일반산업단지, 평동제1차일반산업단지까지 위치해 임대수요도 매우 풍부하다.


주변 학군으로는 정광중·고, 어룡초, 송정중앙초, 송정중, 광주여대 등이 있다.

 

송정동 크레지움 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주택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선착순 계약을 시작한다”며 “7년 전 전세가격인 저렴한 시세로 8년간 이주 걱정 없이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알짜 임대주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정 크레지움 센트럴의 주택홍보관은 현장 인근에 마련된다.


문의 062-384-9838

 

김누리 기자 knr8608@sarangbang.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