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국회 국토위, '타다 금지법' 의결뉴시스
- [속보] 검찰, 송병기 울산 경제부시장실 압수수색뉴시스
- 도봉구, 3년 연속 시·구 공동협력사업 평가 전 분야 수상 뉴시스
- 관악구, 서울시 토지·공간정보 평가 '최우수기관' 수상 뉴시스
- 성동구, 금호4가동 범죄없는 안전마을로 '업그레이드'뉴시스
- '협동조합 실무 능력 쑥쑥'···종로구, 세무회계 교육 운영뉴시스
- 집에 왔더니 동거녀가 다른 남자와···그 남자 찌른 50대뉴시스
- 춘천 주전리 야산서 산불···헬기 2대 투입 진화뉴시스
- LG전자, 미래산업 육성 위해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와 맞손 뉴시스
- 강북구, '쉽고 재미있는 인권강의' 개최···참가자 모집뉴시스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수서고속철도 운영사 SR은 국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SRT 운임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탄력할인상품을 1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SRT 할인상품은 조조·심야시간이나 구입시기에 따라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상은 경부선 24개, 호남선 15개 열차다.
일찍 예매할수록 할인 폭이 커 16일 이전에 예매할 경우 수서-부산은 2만6300원, 수서-광주송정은 2만300원 등 반값에 갈 수 있다. 최소 2일 전까지는 예매를 해야 할인이 적용된다.
SRT 할인상품은 9월 1부터 12월 31까지 운행하는 열차에 적용된다. 대상열차 및 할인율은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지속해서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해 이용객은 물론 지역경제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kys05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