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DA:클립] ‘뽕따러가세’ 송가인, 잠실야구장서 애국가→고난도 미션

입력 2019.08.08. 10:36 댓글 0개

TV CHOSUN ‘뽕 따러 가세’ 송가인과 붐이 잠실야구장 한복판에서 애국가를 제창하라는 역대급 고난도 미션을 맞닥뜨리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8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4회에는 ‘뽕남매’ 송가인과 붐이 서울특별시 편 세 번째 사연 신청자를 만나기 위해 잠실야구장에 나타나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송가인과 붐은 생애 처음이자 최고난도 미션이 담긴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들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던 상황. 송가인은 “야구장에 가본 적조차 없다”며 걱정된 표정으로 연신 물을 들이키는 등 극도로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송가인과 함께 잠실야구장을 찾은 붐은 “미스트롯 경연 보다 더 떨린다”며 한껏 긴장된 송가인을 다독인 채 애써 분위기를 띄우는 모습으로 ‘뽕남매’의 두터운 의리를 폭발시켰다.

결국 송가인과 붐의 잠실야구장 등장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가운데, 송가인은 관중이 빽빽이 들어선 드넓은 잠실야구장 한복판에 홀로 서게 됐던 터. 그리고 송가인은 무사히 성공할지 모르겠는 불안감에 하얗게 질려버린 손을 꽉 쥐고 호흡을 가다듬는 모습으로 모두의 숨을 죽이게 했다.

과연 송가인에게 잠실야구장 애국가를 부탁한 사연자는 누구일지, 송가인이 김범수, 박정현, 박효신, 이적, 김연우 등 베테랑 가수들만이 설 수 있는 야구장 애국가 제창 무대를 완벽히 성공시키고, 레전드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송가인과 붐은 ‘애국가’ 무대를 마친 후 또 하나의 역대급 무대에 도전했다. 바로 잠실야구장 응원단에 올라 야구장 관객들 앞에서 응원 송으로 ‘아리랑 목동’과 ‘챔피언’을 부르게 된 것.

송가인과 붐은 둘도 없는 찰떡 케미로 관객들과 함께 소름 돋는 떼창 현장을 연출, 잠실야구장을 들썩이는 진풍경을 만들어냈다.

제작진은 “이번 신청자의 사연은 제작진조차도 성공 여부를 확신하지 못했을 정도의 고난도 미션이었다”며 “미션 성공을 위해 송가인과 붐이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잠실야구장을 뜨겁게 달군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송가인과 특급 도우미 붐이 전국 방방곡곡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