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NH투자증권 "클리오, 최근 주가 조정은 기회"

입력 2019.07.22. 09: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제이 기자 = NH투자증권은 22일 클리오(237880)에 대해 당분간 매출 성장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최근 주가 조정은 매수 기회라며 목표주가 3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한일 관계 이슈가 대두되고 있으나 아직까지 국내 클럽클리오 및 일본 현지 판매에 영향은 제한적인 상태다.

조미진 연구원은 "정치적 이슈에 덜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의 비중이 높은 클리오의 특성상 향후에도 타격은 크지 않을 전망"이라며 "외국인 트래픽이 높은 클럽클리오 명동과 홍대 매장의 경우 기존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고 지난 일본 연휴 기간에는 매출이 오히려 상승했다"고 분석했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클리오의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585억원, 영업이익 4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면세점 등 전 채널에서 매출 성장세가 돋보일 전망이다.

조 연구원은 "최근 신제품들의 판매 호조가 이어진 것이 매출액 턴어라운드의 핵심"이라면서 "여기에 온라인 채널에서의 입점 확대와 유통 채널 구조조정을 통한 매출 성장 및 수익성 개선 전망돼 최근 주가 하락은 과도하다고 판단된다"고 언급했다.

j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