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락앤락, 파스텔톤 '퓨어 텀블러’ 5종 출시

입력 2019.07.16. 09:3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표주연 기자 = 락앤락은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감성을 더한 ‘퓨어 텀블러’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 ‘퓨어 텀블러’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윙 텀블러 디자인에 파스텔 컬러를 입혔다. 핑크, 블루, 아이보리, 베이지, 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커피전문점의 그란데 사이즈(grande size)도 넉넉히 담기는 용량이다. 넓은 입수구로 얼음도 편하게 넣을 수 있다. 아래가 좁아지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들고 다니며 마시기 유용하다. 좌우로 돌리는 스윙형 마개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다. 빨대를 꽂아 사용하기에도 좋고, 차량 컵 홀더에 잘 맞는 사이즈로 운전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304로 제작돼 내구성이 강하며 보냉∙보온력이 뛰어나다. 뚜껑에는 실리콘 패킹이 적용돼 내용물이 쉽게 새지 않도록 도와주며, 실리콘 패킹은 분리할 수 있어 관리도 용이하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2팀 채영옥 팀장은 “투고텀블러 캠페인 당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