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 5일 오픈

입력 2019.07.04. 17:21 댓글 0개
208세대 전세형 임대아파트
무안 최초 단지내 커뮤니티
공원형 명품 단지로 시선집중

승원종합건설이 무안에 8년 전세형 임대아파트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를 공급한다.

전남 무안군 무안읍 성남리 32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는 지하 1층~지상 15층, 3개동 208세대다.

선호도가 높은 84㎡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펜트하우스 2세대, 최상층 테라스하우스 14세대를 갖춘다.

무안에서 볼 수 없던 신축 아파트라는 기대감에 부응하는 설계도 돋보인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친환경, 에너지 효율 등급의 마감재와 페트마감, 로이유리 등을 사용해 품격높은 설계를 구현했으며,  시스템 에어컨(거실 · 안방), 현관 중문 등을 무상 옵션으로 제공하는 점도 눈에 띈다.

또 무안 최초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쾌적한 공원형 단지를 선보이는 점도 눈여겨 봐야 한다.

무엇보다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는 무안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풍부한 생활 인프라부터 교통, 교육, 자연 프리미엄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무안군청, 무안읍사무소, 무안전통시장, 농협하나로마트 등 각종 행정기관 및 인프라가 인접해 중심 프리미엄을 가까이 누릴 수 있으며, 단지와 인접한 남산, 남산공원 및 불무공원에서 여유롭고 쾌적한 에코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무안IC, 교촌교차로, 무안버스터미널, 무안-광주고속도로 및 서해안고속도로가 인접해 쾌속 교통망의 한 가운데로 시내·외 진출입이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인근에 무안초 병설유치원, 무안초, 무안북중, 무안고, 백제고, 초당대 등 풍부하고 우수한 학군도 갖추고 있다.

무안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와 공원형 명품단지도 화제다. 휘트니스 센터, 북카페, 키즈카페, 독서실, 입주민 회의실 등 다양한 연령대의 입주민 취향을 고려한 커뮤니티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으며, 에코파크라는 이름에 걸맞은 공원형 명품 단지 구성으로 중앙공원부터 어린이 놀이터, 주민체육시설, 힐링텃밭까지 수준 높은 단지 내 원스톱 에코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시스템, 각 세대 내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공기청정 시스템 등 쾌적한 에코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확장형 주차장, 백화점형 주차관제 시스템과 복도, 주차장, 공동전기료, 커뮤니티 센터 내 공동전력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태양광 시스템도 적용했다.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는 이사 걱정이나 집값 상승 걱정 없이 살아보고 분양받는 8년 전세형 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이나 주택 소유 여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100% 보증하며 취득세·재산세 등의 세금 부담도 없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최근 무안공항 일원에 항공특화산단이 조성되고,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옛 전통시장 부지에 꿈틀이 복합문화센터, 보건소, 공원, 주민 편익시설, 무안읍 시가지 경관 조성, 음식문화 특화거리를 조성한다는 계획까지 발표되는 등 무안읍의 개발 호재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는 적은 부담으로 무안 프리미엄을 누려볼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 관계자는 “신규 아파트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무안에 들어서는 신축 아파트인데다가 8년 전세형 임대아파트라는 희소성 높은 프리미엄이 맞물리면서 오픈 전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라며 “생활 인프라, 교통, 학군, 자연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고 미래가치도 뛰어난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는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하여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나눔을 무안군청에 기탁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의 모델하우스는 5일 오픈하며 7일까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컵라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청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TV, 제습기, 청소기, 자전거, 에어프라이어, 커피포트, 선풍기 등을 증정하며, 계약자 전원에게는 전기인덕션과 저층 세대 계약 고객에게는 건조기를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1544-4448

뉴스룸=김누리기자 knr8608@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