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 내달 분양

입력 2019.06.26. 17:47 댓글 0개
광주천·광주공원 조망권 오피스텔
충장·금남로 생활인프라·배후수요 풍부

도시재생사업으로 다시 한 번 각광받고 있는 충장·금남로 일대에 수익형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광주 동구 수기동 9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은 7월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은 지하 1층~지상 26층, 전용면적 24·48·56㎡의 오피스텔 439실 규모로 지어진다.

이곳은 전 호실에서 광주천과 광주공원, 멀리 무등산의 아름다운 전경까지 조망할 수 있다. 옥상에는 정원을 만들어 한층 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지상 5층까지 조성되는 넉넉한 주차장과 IoT시스템, 풀옵션 빌트인 등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이 위치한 수기동은 광주의 문화, 쇼핑, 금융의 중심지인 충장·금남로와 맞닿아 있다.

광주도시철도 1호선 금남로4가역과 400m 거리이며 단지 인근 2곳의 버스정류장에는 10여개의 노선이 오가는 등 대중교통망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오피스텔 주변으로 자리한 생활편의시설은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의 최강점이다.

충장치안센터를 비롯해 소방서, 주민센터, 세무서 등 관공서와 금융기관이 밀집해 있고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빛고을시민문화관, 예술의 거리 등 광주 최고의 문화시설이 단지 주변에 한데 모여 있다. 또 충장로·금남로 일대의 쇼핑거리와 롯데백화점, NC웨이브, 대인시장까지 쇼핑시설도 다양해 편리한 생활을 보장한다.

편의시설 만큼이나 배후수요 역시 풍부해 투자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광주역도시재생뉴딜사업, 사직공원 도시재생뉴딜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광주도시철도2호선 등 개발호재도 많다.

한편,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의 시공사인 모아종합건설은 1989년 창업 이래 30년간 내실 있는 성장을 거듭해왔다. 시행사인 대한토지신탁은 100% 군인공제회 자회사로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위탁은 디에이치도시개발에서 맡는다.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 분양 관계자는 “안정적인 배후수요에 개발호재도 많아 충장로 일대 개발 프리미엄을 주도해 나갈 투자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의 주택홍보관은 광주 서구 상무연하로 112에 있다.

분양문의 062-720-6363

뉴스룸=김누리기자 knr8608@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