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 중심 입지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29일 오픈

입력 2019.06.26. 11:05 댓글 1개

【광주=뉴시스】구용희 기자 = 광주 중심에 위치한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이 오는 29일 일반에 선 보인다.

광주의 노른자 땅이라고도 불리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의 입지는 최근 대규모 재개발 사업을 등에 업고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거·교육·교통·생활 등의 인프라를 두루 갖춘 곳이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유스퀘어·CGV·병의원 등이 몰려있는 메디컬 스트리트 등 각종 편의와 문화 시설을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중심 생활권이다.

교통 환경 또한 빼놓을 수 없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과 농성역 및 화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무진대로·대남대로·죽봉대로·동림IC·서광주IC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광주서초·광천초·서석중·서석고·광덕중·광덕고·광주여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호반써밋플레이스·화정 아이파크 등 신규 단지가 입주 예정이며, 대규모 광천동 주택재개발 공급도 계획돼 있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전체 공급세대 78%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옥상정원·야외테라스(4층)·코인 세탁실(4층)·피트니스센터 등의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여기에 빌트인 냉장고·빌트인 김치냉장고·빌트인 세탁기·전기 인덕션·비데 등 빌트인 무상 풀옵션 시스템과 홈 IOT 시스템을 통해 조명·가스·난방 등을 스마트폰으로 조작할 수 있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관계자는 "4년 연속 기업신용평가등급 A+에 빛나는 든든한 성암토건이 시공을 맡았다"며 "교통·교육·생활·자연 인프라를 모두 갖춘 최고 입지를 통해 편안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홍보관 개관일을 기념해 오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홍보관은 광주 서구 마륵동에 조성돼 있다.

persevere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