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시 세계수영대회 응원영상 보내기 SNS 이벤트

입력 2019.06.25. 15:45 댓글 0개
10~20초 내외 대회·선수 응원영상
【광주=뉴시스】 신대희 기자 = 18일 광주 광산구가 첨단다목적체육센터에서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자원봉사 결의대회'를 열고 있다. 2019.06.18. (사진 = 광주 광산구 제공) photo@newsis.com

【광주=뉴시스】맹대환 기자 = 광주시는 오는 27일부터 7월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응원영상 이벤트를 '오매광주' 소셜네트워크 시스템(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수영대회 붐업 분위기 조성을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응원영상 참여자에게는 남도패스, 빙수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10~20초 내외로 수영대회와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응원영상을 촬영해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기, 개인 계정에 올리기, 메일로 보내기 등의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매광주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주시는 앞으로도 세계수영대회 홍보를 위해 마스코트와 함께 인증샷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명순 광주시 관광진흥과장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홍보와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오매광주 이벤트를 통해 힘을 보태겠다"며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mdhnew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