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주은행 ‘광은프론티어 멤버스’ 창립총회

입력 2019.06.24. 16:29 수정 2019.06.24. 16:29 댓글 0개
“지역발전 역할 다하겠다” 다짐
회장에 조영훈 대광건영 대표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4일 오전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에서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광은프론티어 멤버스’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광은프론티어 멤버스’는 각 사업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지속 성장을 하고 있는 30~40대로 구성된 지역 젊은 CEO들의 모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지역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광은프론티어 멤버스’ 50여명은 이날 회칙 제정과 회장단 선임 등을 통해 체계적인 운영방안을 마련했으며 ,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과 지역 현안에 대한 적극적 동참을 주요 내용으로 2019년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어 프로복서에서 세계적인 성악가로 인생 역전에 성공한 동양의 파바로티 조용갑 테너를 초청해 ‘희망과 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광은프론티어 멤버스’ 초대 회장으로 선임된 조영훈(대광건영㈜) 대표는 “전도 유망한 젊은 CEO로 구성된 ‘광은프론티어 멤버스’는 지역금융의 허브인 광주은행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상생과 화합,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종욱 은행장은 “지역 경제를 이끌어갈 차세대 리더들과 광주은행의 굳건한 동반체계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젊은 CEO들의 창의적인 발상과 패기있는 도전에 든든한 후원자로서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