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전남대 총동창회 등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동참

입력 2019.06.19. 19:36 댓글 0개
광주시한의사회도 구매약정
【광주=뉴시스】구길용 기자=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전남대 총동창회는 19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이용섭 광주시장과 박승현 총동창회장, 조성희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2019.06.19. (사진=광주시 제공) kykoo1@newsis.com

【광주=뉴시스】구길용 기자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단체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남대총동창회와 광주시한의사회도 동참했다.

광주시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는 19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전남대학교 총동창회와 3500만원 상당 입장권 전달식을 가진데 이어 광주시한의사회와 11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전남대 총동창회 입장권 전달식에는 이용섭 광주시장과 전남대학교 총동창회 박승현 회장, 조성희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구매에는 전남대 동문이 대표로 있는 명진종합건설, 싸이버테크, 에덴병원, 새천년건설, 서광병원 등이 동참했다.

박승현 전남대 총동창회장은 "세계5대 메가스포츠인 수영대회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광주시가 이번 국제수영대회를 통해 체육활동 인구가 증가하고 인프라도 다양하게 구축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시 한의사회 입장권 전달식에는 김광겸 회장과 최의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광겸 회장은 "주요 국제 대회 때마다 선수들에게 전통 의학인 찜이나 추나요법 등의 치료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광주세계수영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홍보활동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시장은 "지역 인재 양성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남대 총동창회와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힘써주고 있는 광주시 한의사회가 수영대회 붐조성을 위한 입장권 구매에 동참해 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현재 입장권 판매율은 판매수량 기준 47.3%, 금액대비 58%를 기록하고 있다.

kykoo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