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랜드몰, 엄마들과 함께 국내 아동복 선두 위상 굳힌다

입력 2019.06.13. 14:35 댓글 0개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 1기 18일까지 모집
7~9월 아동복 리뷰·상품 제안·SNS 활동
【서울=뉴시스】이랜드몰 'E키즈맘' 제1기 모집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엄마들을 모십니다."

국내 아동복 시장 선두 기업인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제1기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E키즈맘은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과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만 4~12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7~9월 총 3개월이다.

선정된 E키즈맘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기간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 등이 지급된다.

E키즈맘은 아동복 자녀 착용 후기 작성, 정기 모임을 통한 상품 제안. SNS 활동 등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E키즈맘에게 활동증을 수여한다. 자녀에게는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델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기간 종료 후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최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이랜드 상품권(50만원 상당)을 선물하고, E키즈맘 제2기 활동 기회 부여한다.

한편, 이랜드몰은 SNS에 E키즈맘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에 참조.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