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사학연금, '2019 사학연금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19.06.13. 14:12 댓글 0개
【서울=뉴시스】사학연금 나주 본사사옥 전경.(사진 = 사학연금 제공)

【서울=뉴시스】류병화 기자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해 국민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자 '2019 사학연금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학연금 대학생 서포터즈는 다음달부터 12월까지 다양한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대국민 홍보, 사학연금 제도 안내, 공단관련 소식 전달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와 활동성과에 따른 홍보 우수 장학금이 주어진다.

사학연금에 관심 있는 재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이며 권역별로 7개 팀, 총 21명을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중흔 이사장은 "그동안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 서포터즈의 활동이 공단의 긍정적 인식 제고에 기여해왔다"며 "올해에도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창의성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wa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