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KCC,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새단장…최대 40% 할인

입력 2019.06.13. 11:43 댓글 0개
에몬스 가구 신규 입점 가구 코너 대폭 확대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시 제품을 다양화한다. 특히 가구 전문 브랜드인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인 헤스티아가구갤러리를 비롯해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한다

또한 매장에 마련된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도 전시된다.LED조명과 블라인드·커튼, 원목 및 아동용 맞춤가구 등 다양한 소품까지 구비해 인테리어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이달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리빙 가구를 비롯해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공급한다.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금액 할인과 사은품을 증전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