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통신비에 허리가 휜다면? 어서 클릭

입력 2019.05.28. 16:29 댓글 1개


LG유플러스(U+)가 대국민 통신비 절감을 위해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을 위한 패키지부터 CCTV, 기업상품, 개인·홈 상품 등 어느곳에서든, 누구든 가입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특히 유플러스는 사랑방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 한해 현금 사은품, 특별선물, 할인 판매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 ‘소상공인 사장님 힘내세요’ 캠페인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신경 써야 하는 소상공인들. 비교해보고 따져보고 ‘어느 상품이 저렴하고 좋을까’ 통신상품 고르기 역시 쉽지가 않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한 패키지’ 상품은 소호인터넷(100M, 500M, 1G)와 IPTV, 지능형 CCTV를 비롯해 3년간 와이파이 무료, 인터넷전화, 와이파이 무선 전화기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랑방 이용 시 현금 사은품과 2만원 상당의 생필품, UHD TV 등을 받을 수 있다.

◇ ‘CCTV, 인터넷, 전화’ 다 준비했다

대규모 통신장비와 인터넷, 전화 등을 갖춰야하는 기업체를 위한 상품도 있다.

유플러스의 기업 인터넷 상품은 PC 인증제한이 없으며, 유동IP 및 고정IP, 와이파이 공유기 및 허브공유, 구내 인터넷 및 전화통신 선로 시설 등이 모두 공짜다.

또 여러 대의 TV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단체형 TV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체 성격에 따라 전용 부가서비스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PC·개인정보·문서보안·데이터암호화 등 보안시스템도 탄탄하게 갖췄으며, 차량 관제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 사장님만 된다? 나도 된다!

가정집 등 개인이용자를 위한 상품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홈 상품에 가입하면 와이파이 무료 제공에 인터넷 집전화 및 홈보이(패드)를 제공받는다. 또 유플러스TV UHD와 유플러스 TV프리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을 TV로 볼 수 있다.

특히 사랑방 이용 시 현금 사은품을 비롯해 최대 55인치의 UHD TV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의 062-710-3004

가입 상담 전화 간편하게 받으려면? 아래 배너 클릭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