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수완지구에 '스토어 더 한섬 하우스' 오픈

입력 2019.05.21. 11:30 댓글 1개
총 4개층, 366평 규모 오는 22일 오픈
타임, 시스템, 마인 등 한섬 자사 브랜드 총 망라
사진=뉴시스제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콘셉트 스토어 '더 한섬 하우스'를 광주 광산구 수완지구에 오픈한다.

콘셉트 스토어는 한섬의 각 브랜드를 최신 트렌드와 매장 콘셉트에 맞춰 한 공간에 혼합 배치해 고객에게 새로운 스타일링 제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유통채널 공간을 말한다.

더 한섬 하우스에는 타임, 시스템, 마인 등 한섬의 남녀 자사 브랜드 22개가 입점하며, 악세사리, 유아·아동복 등 500여 제품을 각 층별 테마에 맞춰 혼합 배치했다.

또 스토어에는 패션전문 상담원이 고객을 맞이해 제품을 믹스매치해 제안하는 '패션 큐레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4개층 366평 규모로 ▲지하 1층에는 캐주얼·남성복이 ▲1층은 여성 캐릭터 ▲2층은 여성·남성·유아·아동복·홈퍼니싱 ▲3층은 고객 라운지가 마련됐다.

한섬 관계자는 “지난해 한섬 주요 브랜드의 지역별 구매 성향을 분석한 결과, 광주광역시 지역 고객들의 신제품 구매율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그만큼 최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데다, 새로운 시도를 선호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형태의 유통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토어 오픈 당일 가수 김필의 미니 콘서트와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통합뉴스룸=이재관기자 skyhappy12@srb.co.kr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