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 이노스페이스 '토크콘서트' 경영멘토 참석

입력 2019.05.20. 10:11 댓글 0개
역삼동 이노스페이스서 23일 입주자 대상 개최
'창업, 시련과 좌절, 그리고 도전' 주제로 강연
【서울=뉴시스】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 (제공=한미글로벌)

【서울=뉴시스】김가윤 기자 =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이 오는 23일 역삼동 이노스페이스 '토크콘서트'에 경영 멘토로 참석한다.

20일 한미글로벌에 따르면 지난 10일 제1회 'INO WAVE'(스타트업 투자유치행사) 데모데이 행사를 통해 이노스페이스 입주 스타트업 투자유치를 지원했던 한미글로벌이 이번에는 스타트업 성공을 위한 멘토로 나선다.

이번 행사는 이노스페이스 입주 고객과 경영 운영에 탁월한 사회 인사의 만남을 주선하는 자리로, 입주 고객에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노스페이스는 지난해 6월15일 오픈한 한미글로벌 계열사 공유오피스다.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PM/CM)를 도입한 김 회장은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창업, 시련과 좌절, 그리고 도전'이라는 주제로 기업경영 노하우를 발표한다.

김 회장은 "경영, IT, 특허 등 여러 분야의 사회 저명인사 멘토링을 지속적으로 추진, 이노스페이스에 입주하는 스타트업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하며 "신구 세대의 융합과 화합 콘텐츠 구성안으로 기획된 토크콘서트를 이노스페이스의 영향력 있는 시그니처 콘텐츠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미글로벌은 이노스페이스 '토크콘서트'를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yo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