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삼성바이오에피스,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입력 2019.05.20. 09:37 댓글 0개
영문 홈페이지만 운영하다 국문 홈페이지도 제작
7년간 연구개발 역량·글로벌 기업 성장비전 담아
【서울=뉴시스】삼성바이오에피스 새 홈페이지. (사진= 삼성바이오에피스 제공)

【서울=뉴시스】백영미 기자 = 삼성바이오에피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016년 제작했던 홈페이지를 개편한신규 국·영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영문 홈페이지만 운영해왔다. 하지만 최근 연구소, 기업과 성과를 공유해 혁신기술을 이끌어내는오픈 이노베이션 확대 등에 따른 업계 및 외부 고객과의 소통 강화, 국내 대표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국문 홈페이지도 새롭게 제작했다.

새 홈페이지는 2012년 회사 설립 후 7년간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4종의 판매 허가를 받은 연구개발 역량과 함께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또 글로벌 판매허가 획득 현황, 개발 중인 제품의 임상정보 등 독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고객 문의 메뉴를 확대해 정보 공개의 편의성과 투명성을 향상시켰다.

웹 디자인과 접근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보완하고, 임직원이 인터뷰 영상을 통해 직무를 소개하는 등 최신 온라인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콘텐츠도 구축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연구개발(R&D) 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해 제품 판매회사로서 비전을 표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positive1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