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국악상설공연! 광주공연마루로 모이세요~

입력 2019.05.10. 08:45 댓글 0개

오하~안녕하세요~

지난 해에 광주광역시에서 국비 10억원을 지원 받아서 상무지구에 있는 세계광엑스포 주제관을 개조해 무료 상설공연장을 만들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1, 2억 아니죠...........!! 이 엄청난 공연장! 광주공연마루 한번  만나볼까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너~~~무~~~ 좋더라고요;; 벌써부터 더워요ㅠㅠ

햇빛이 쨍쨍 내리쬐는 어느 날 땀을 뻘뻘 흘리며 광주공연마루를 찾았습니다.

날씨가 좋은 덕에 사진은 이쁘게 잘 나오네요.이 곳은 매주 토요일마다 무료로 국악상설공연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기대하며 더위를 뚫고 갔습니다.

다만..제가 가는 날은 항상 그러하듯이 조용...그래서 이번주에 다시 가려고요..

원형으로 이쁜 길을 따라 올라가면 광주공연마루의 공연 사진들이 쭈~~욱~~있는데요~

사진만 봐도 흥겨울거 같아요! 얼쑤!! 토요일마다 이런 공연을 한다네요~ 함께 갈 분 구합니다... 함께 가주세요...ㅠㅠ

진짜 생각했던 것보다 시설이 너무 좋아서 토요일마다 공연을 하게 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아..가고싶다..)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있을때에는 매일매일 공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은데 그 이유는! 광주공연마루 1층에 아이들의 안전교육을 오락과 놀이로 체험하는 안전콘텐츠체험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추억의 DDR과 함께 즐겁게 놀면서 배우는 안전교육!! (어른들이 해도 재밌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이 가장 제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건물이 너무 이쁘고 주위가 잘 조성되어있어서 산책이나 나들이로도 더할나위 없다는 점!

답답한 마음이 확 트이는 풍경이죠? 더이상 따뜻해지면 이제는 더위가 찾아옵니다;; ㅋㅋㅋ

아직 나들이 못가신 여러분! 빨간 날이 아닌 어버이날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가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찾아보세요^^

국악공연과 아이들의 안전교육! 이쁜 건물과 아름다운 경치의 산책로를 품고 있는 광주공연마루였습니다.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