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5월이 특별한 남도 관광명소

입력 2019.05.08. 14:26 댓글 0개

5월은 가정의 달~

봄기운이 가득한 행복의 달~

그래서인지 더 설레고 기분 좋은 달인 것 같아요.

이번에 남도여행길잡이가 준비한 5월 남도 추천관광지 테마는 바로, 5월의 프러포즈입니다.

가족여행은 물론, 연인들과 데이트하기 딱! 알맞은 전라남도의 명소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곡성 기차마을은 하도 이야기해서 입이 아플 정도!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고 또 후회하지 않는 남도의 손꼽히는 명소이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기차 테마파크로 실제 증기기관차가 움직이는 곳이죠.

또 장미 가득한 장미공원은 5월에 가면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치치뿌뿌놀이터, 4D영상체험관, 동물농장, 요술랜드, 생태학습관 등 다양한 체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절대 지루하지 않을 겁니다!

#곡성 #섬진강 #레일바이크

곡성 기차마을을 오셨다면, 섬진강 따라 이어지는 레일바이크는 꼭 타야 할 필수 코스 중 하나랍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섬진강의 멋진 풍경은 덤으로 감상할 수 있어요.

꽃들이 만발하는 5월의 섬진강 풍경은 그야말로 환상 그 자체!

사진기 꼭! 챙기셔야 합니다. ^^

#곡성 #세계장미축제

사실, 곡성 세계장미축제를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곡성 세계장미축제★

2019년 5월 17일~26일(10일간)

대한민국 최고의 봄꽃 여행 명소로서 손색이 없는 곡성 세계장미축제는 연인과 함께 프러포즈 장소로도 굿!

몇 안 될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겁니다.

축제 이름 그 자체만으로도 우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곡성 세계장미축제, 그냥 지나치실 거예요?!

#구례 #섬진강 #대나무숲

자연의 소리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곳, 구례 섬진강 대나무숲으로 여행 오세요!

사시사철 초록빛의 대나무 숲길을 걷노라면 저절로 몸이 건강해지는 기운을 느낄 텐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손 꼭 잡고 시원한 대나무숲을 거닐며 마음속 이야기를 터놓을 좋은 기회를 가져보세요.

#구례 #섬진강 #사성암

산속의 사찰만큼이나 아름다운 명소가 또 없죠.

여기, 자연의 소리로 마음이 평온해지는 구례 섬진강 사성암이랍니다.

그 옛날 원효대사, 의상대사, 도선대사, 진각대사 네 스님이 도를 닦은 곳이라 하여 사성암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곳이에요.

#순천 #순천만국가정원

지금 순천만국가정원의 모습은 저렇게 꽃으로 가득 차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해 있답니다.

따사로움 봄 햇살에 형형색색의 빛깔을 발하는 예쁜 꽃들이 저마다 향기를 내뿜고 있죠.

특히 2019년 올해는 순천방문의해 를 맞이하여 한층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단장하여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마치 도화지에 수채화를 그린 듯 펼쳐지는 예쁜 테마정원의 풍경은, '자연이 이렇게도 색을 낼 수 있구나' 라고 감탄해 마지않으실 거예요!

그리고 순천만국가정원과 맞닿은 동천을 가로지르는 꿈의 다리, 세계적인 설치미술 강익중 작가의 작품도 만나 볼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꽃보다 예쁜 나의 그대, 당신의 그대와 함께 5월 행복 가득 담은 사랑을 품고 전라남도로 여행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5월 남도 추천 관광지! 테마는 5월의 프러포즈 추천 여행지[출처] 5월 남도 추천 관광지! 테마는 5월의 프러포즈 추천 여행지|작성자 남도여행길잡이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