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1빠 투숙기’ 체험단 모집합니다

입력 2019.04.26. 16:55 수정 2019.04.26. 16:55 댓글 1개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내달 31일 개관 전 사전 시숙 이벤트

오는 5월 3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신상호텔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가 개관 전 일반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1빠 투숙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여수 바다가 한 눈에 담기는 인피니티풀과 게임방, 코인노래방, 피트니스센터,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파도 물결과 마리나에서 모티브를 얻어 설계됐다. 이 호텔 & 리조트는 설계, 감리, 분양, 레저 등 모든 건설 분야를 아우르는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호텔 시숙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1박 2일 호텔 투숙과 부대시설과 조식 이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이며 호텔 공식인스타그램 (utopmarina)에 올라온 해당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호텔 공식홈페이지 (www.utopmarina.com)에 URL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5월 10일 발표된다.

이번 시숙 행사에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 출연 중인 손대식, MIRIP, 이혜주 3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유탑 마리나 호텔 이윤구 총지배인은 “개관 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시숙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내부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