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로라 메르시에, 가볍게 발리는 립스틱·립라이너 선봬

입력 2019.04.26. 07:00 댓글 0개
일명 '0g 립스틱'…고발색·가벼움·촉촉함
립 라이너, 부드러운 크림 제형·지속력 ↑
립스틱 30가지·립 라이너 20가지 색상

로라 메르시에의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사진 제공=로라 메르시에)

【서울=뉴시스】성민지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립스틱과 립 라이너를 26일 선보인다.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Rouge Essentiel Silky Crème Lipstick)은 한 번의 터치로도 얇고 부드럽게 발려 '0g 립스틱'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지중해 해조류 추출 성분을 함유해 각질 고민 없이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자마자 입술에 착 밀착되는 이 제품은 극강의 발색을 자랑한다.

곡선형 팁이 입술을 감싸 립스틱이 더욱더 쉽게 발릴 수 있도록 한다. 레드, 누드&브라운, 코랄, 핑크, 모브 &플럼 등 5가지 계열, 30가지 세부 색상으로 출시된다.

로라 메르시에의 '롱웨어 립 라이너' (사진 제공=로라 메르시에)

로라 메르시에는 립스틱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롱웨어 립 라이너'(Longwear Lip Liner)도 출시한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립 라인을 표현해주는 고발색 립 라이너다.

크림같이 부드러운 제형으로 얇고 정교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다. 단독으로 립 펜슬처럼 사용하거나 다른 립 제품과 사용해도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발린다. 색상은 베이비 립스, 히비스커스 등 20가지다.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평촌점·부산본점·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AK수원점, 시코르·온앤더뷰티 등에서 판매한다.

castl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