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토끼띠, 신경 쓸 일 많으니 쉬세요

입력 2019.04.24.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24일 수요일 (음력 3월20일 신묘)

▶쥐띠

4, 10, 12월생 연상을 좋아하나 굴곡이 심하니 편치 않구나. 본인의 욕심만 부리지 말고 윗사람의 교훈을 따를 때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듯. 1은 1등도 나타내지만 혼자, 즉 하나이기 때문에 외롭기도 하다. 여러 사람과 어울려라.

▶소띠

세상 모든 것이 내 뜻대로 되기는 힘든 법. 계획한 일들이 좀 늦어진다고 짜증내지 말라. ㅁ, ㅂ, ㅊ성씨 마음을 넓게 갖고 자기욕심만 채우지 말 것. 더 큰것을 잃을 수. 2, 7, 9월생 가정을 한번쯤 돌아봄이 좋겠다. 자녀들이 울고 있다.

▶범띠

힘들다 비관만 하지 말고 중심을 갖고 한길을 택하라. 두 갈래 길에서 헤매다 한걸음 늦어지는 격. ㅅ, ㅇ, ㅂ성씨 서로 자존심을 버리고 다시 시작할 때 웃음 속에 편안함을 찾겠다. 7, 8, 9월생 노란색 은 피하고 흰색 옷으로 힘을 찾을 때.

▶토끼띠

무엇인가 하려고 발버둥치지만 너무 많은 것을 한꺼번에 가지려는 욕심 탓에 힘에 겹구나. 첫 발을 잘못 들이면 항상 허덕일 수. 혼자서 어려워 말고 범, 뱀, 돼지띠에게 협조를 구할 것. 신경 쓸 일이 겹겹이니 휴식이 필요.

▶용띠

내 욕심 탓에 괴로운 상대의 마음을 읽어야 할 때. 애정문제로 시간낭비 말 것. 금전으로 구설이 따르다가 송사건으로 이어질 듯. ㄱ, ㅅ, ㅇ성씨 남의 것 무서워하라. 가정의 안정을 위해 새로운 각오로 임함이 좋겠다.

▶뱀띠

주위에서 아무리 조언을 한다 해도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 실속을 차려라. 상대를 열심히 이끌어 주지만 알아주는 이 없어 실망이 클 듯. 3, 7, 12월생 지금의 어려움은 서, 남간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실마리가 풀리겠다.

▶말띠

경우에 따라서는 신념도 굽힐 줄 아는 현명한 처세가 요구된다. 겸손한 자세로 상대를 제압해 승기를 잡는게 좋다. 다시는 않겠다는 약속을 명심하면서 사는 자세가 요구됨. 5, 7, 9월생 관재구설이 따르니 조심할 것.

▶양띠

어느 누구든지 우연히 부를 누릴 수는 없다. 요행만 바란다면 세월만 허비하고 후회만 낳게 된다. 꾸준한 노력 앞에서는 반드시 수확의 기쁨이 생긴다. 차 떠나고 손들지 말고 이러한 이치를 유념해야 할 것. ㄱ, ㅈ, ㅊ, ㅎ성씨 찻길 조심.

▶원숭이띠

어려움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서 해결함이 좋다. 건강을 위해서도 마음속에 묻어 두는 것보다는 모두 털어 놓는게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음주는 특히 삼가고 ㄱ, ㅁ, ㅇ성씨 건강에 신경 쓸 때.

▶닭띠

인덕이 기대에 못 미치는 날. 곧 진퇴양난에 놓인다. 슬기로운 지혜가 요구되는 때이다. 경거망동은 금물이며 신중한 처세로 극복함이 좋겠다. 2, 5, 7월생 동쪽의 ㅅ, ㅇ, ㅎ성씨가 당신을 돕게 되니 찾아보아라.

▶개띠

매사 힘에 겨울지라도 침착한 자세로 서둘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면 서광이 찾아든다. 인내를 가지고 추진하면 길하게 될 것이다. 변동하려고만 말고 지금 그대로에서 잘 보완하도록. ㄱ, ㅊ, ㅎ성씨와 의논하라. 운이 열린다.

▶돼지띠

마음이 약해서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나 오늘은 순탄한 편이다. 직장인은 업무성과 면에서 호평 받는 일이 있겠다. 가정적으로는 마음이 답답한 상태. 내 님이 아닌 다른 자가 생각나지만 자신을 다스려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