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돼지띠, 서로 책임 전가하려다 화근 생겨요

입력 2019.04.20.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20일 토요일 (음력 3월16일 정해, 곡우·장애인의날)

▶쥐띠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참아라. 동료 간에도 깊은 내면을 보여주면 좋겠다. 화를 참는 것만큼 즐거움도 클 것이다. 자식에 애착은 있으나 걱정이 떨어지지 않는다. ㅅ, ㅈ, ㅇ성씨는 직장에서 리듬 착오 있을 듯.

▶소띠

매사에 조심하고 아니요라고 답하는 것보다 예라고 하는 쪽으로 가족들에게 답할 것. ㅇ, ㅂ, ㅊ성씨는 하는 일에 변동수 있다. 남쪽사람과 상의하라.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겠다.

▶범띠

매사가 힘에 겨워 부담스럽지만 ㅁ, ㅂ, ㅎ성씨에게 도움을 청해서 의논하면 매듭이 풀리겠다. 표면상 인자하고 행복한 듯하지만 부담과 책임감에 가슴이 답답하다. 욕심을 버리고 추진하면 1, 6, 7월생 성사 크겠다.

▶토끼띠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이성 간에는 항상 주의를 해야 만이 마음의 피해를 면할 수 있다. 방심은 금물이다. 자신은 사랑하고 있으나 상대는 멀어져 가고 있다. 잡아도 잡을 수 없는 시기인 것 같구나. ㄱ, ㅈ, ㅊ성씨 고통이 클 것이다.

▶용띠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이 갈수록 멀어져가는 느낌. 겸손한 태도로 처신하라. 2, 8, 11월생 마음이 상할대로 상할 듯하니 마음을 비워야 할 때. 그동안 흩어져 있던 재산이 모이는 격. 직장 상사에게 찬사를 듣겠으나 마음은 아프다.

▶뱀띠

생각지 않던 수입이 있을 듯하나 쉽게 생각지 말고 무엇에서든 진지한 태도가 요구된다. 애정은 솔직한 표현으로 대한다면 핑크빛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다. 부모만 믿지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행하면 성취할 수.

▶말띠

혼자서 고민하던 일을 주변에서 알게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겠다. 동, 남쪽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7, 8, 9월생 노란색은 외로움이니 멀리하라. 지출이 많으니 한번 생각하고 쓸 것.

▶양띠

어려서부터 꿈꾸어왔던 것이 깨져 버렸다고 체념하는 건 아직은 성급. 하면 된다는 자세의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한 때이다. 금전은 서북쪽에서 들어오고 운도 열린다. 1, 3, 4월생 자만에 빠져 기분대로 행하다 놀랄 일 생긴다. 자식에게 신경 써라.

▶원숭이띠

내것 네것 없이 살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만 중요하게 여기고 타산적으로 보인다. 언행을 조심하라.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다. 3, 7, 11월생 침묵이 제일이다. 각별히 말조심. 녹색이 정감 있다.

▶닭띠

자칫 소홀히 하다가 남의 채무관계까지 책임져야 할 우려가 있다. 특별히 신분증 관리를 철저히 할 것. 1, 7, 11월생 짝사랑하는 자 있다. 서북쪽 사람 조언을 듣는다면 새롭게 힘이 솟을 듯. 의류, 건축업 투자는 길하다.

▶개띠

막혔던 일이 조금씩 풀린다고 마음이 들떠 있다가 실수할까 염려된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만취는 금물이다. 3, 5, 11월생 분수를 알라. 자기 것 불만이고 남의 것에 한눈팔다 가정불화 생길 듯. 양, 개띠가 힘이 되어 줄 것이다.

▶돼지띠

서로 책임을 전가하려다 큰 화근이 생긴다. 마음에 공간이 있는 이유는 관대와 섬세를 바라고 부드러운 것을 받고자 함이다. 뱀띠에게 물린 것 범띠에게 도움 받을 수다. ㄱ, ㅅ, ㅈ, ㅎ성씨 형제간 금전거래는 심사숙고. 뜻하지 않은 일 일어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