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개띠, 마음 차분히 하고 적게 말하세요

입력 2019.04.19. 0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19일 금요일 (음력 3월15일 병술, 4·19혁명기념일)

▶쥐띠

직장인은 갈등이 심하겠다. 남에게 통제 받는 것을 싫어하고 개인적으로 활동하기를 좋아하다보니 구설이 따를 듯. 기혼 남자는 처가와 아내에게 신경 쓰고 관심을 보여라. 1, 5, 9월생 서두르지 마라. 손해 볼 듯.

▶소띠

혼자서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함구함이 좋겠다. 그로 인하여 구설이 따를 듯.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귀인의 도움도 있을 수 있다.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질 것. 1, 2, 3월생 검정색은 멀리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하라.

▶범띠

주어진 여건에서 실속있게 처리함이 좋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소중한 것을 알아야 할 때. 가정을 지켜라. 자식과 신병으로 고심할 수. 혼자서 제아무리 잘해도 인정과 보조가 있어야 자신이 커 나갈 수 있음을 알라.

▶토끼띠

때가 되면 인정받는 날이 온다.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 풀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잠재되어 있는 저력을 발휘하여 대성할 수다. 4, 5, 6월생 붉은색 계열과 밤색은 자신을 나타내는 컬러다.

▶용띠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는 자신의 판단이 필요한 때다. 여러 갈래로 생각지 말고 수확을 할 수 있는 일을 확고히 할 것. 마음이 불안하면 모든 것이 어수선하여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수 있음을 알 것. ㅂ, ㅈ, ㅎ성씨의 도움을 받아라.

▶뱀띠

무슨 일을 하든지 급하게 서두르면 큰것을 잃을 수 있다. 매사 침착하게 처신하며 결정하라. 상대의 마음을 파악해보지 않으면 서로가 불행하다. 떡과 김칫국의 상관관계를 떠올릴 것. 7, 8, 9월생 서쪽이 길향. 흰색과 검정이 길하다.

▶말띠

사업에서 어둠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빛나는 오늘이다. 낙심하지 말고 힘을 내라. 우연히 만나 몇 마디 주고받은 대화가 사랑으로 변할 줄은 자신도 몰랐다. 좋은 배필이 될 수 있다. 남, 서쪽에 웃음 있겠다. 동, 북쪽은 피할 것.

▶양띠

남에게 베푸는 아량을 가짐이 좋을 듯. 큰것만 찾지 말고 작은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대인관계에서는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에게 신경을 더욱더 써야 할 때다. 속았다고 여기면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겠다. 후회할 일 만들지 말 것.

▶원숭이띠

ㅅ, ㅇ, ㅎ성씨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했듯이 이곳저곳에 뿌리기만 했지 소득이 없다. 집념으로 위기를 넘겨야 후회가 없을 듯. 혼자서 아무리 잘한다 해도 조연이 받쳐주어야 주연배우가 더욱더 빛을 내게 된다.

▶닭띠

소홀히 흘린 한마디로 구설에 오를 수 있을 듯. 자기를 따른다고 무조건 믿는다는 것은 한번쯤은 생각해 볼 일. 언행에 조심이 필요하다. 지금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때. ㄴ, ㅁ, ㅊ성씨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길하다.

▶개띠

당신의 모든 것을 시험해 보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차분하게 말은 적게 하고 와일드한 행동은 자제하라. 비위가 상해도 겸손한 태도로 그 순간을 넘긴다면 좋은 일이 있겠다. 3, 7, 9월생은 단순함에서 벗어남이 좋을 듯.

▶돼지띠

노력하는 사람에게 성공이 있는 법. 정도를 지키면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겠다. ㅈ,ㅇ, ㅁ성씨가 동남간에서 당신에게 행운을 안겨준다. 숨겨놓은 사람이 있으면 찾아보라. 원망 소리 들릴 듯. 후회가 있을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