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장희진 "축하받고 싶어서 열애 인정, 혼담은 일러"

입력 2019.04.17. 11:46 댓글 0개
장희진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탤런트 장희진(36)이 열애 심경을 밝혔다.

장희진 17일 서울 광화문 시네큐브에서 열린 패션N '팔로우미 시즌11' 제작발표회에서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인정은 했지만, 시기가 일러 조심스럽다"고 말문을 열었다.

"내가 나이도 있다 보니 여러 사람들의 축하 속에 만나고 싶어서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면서도 "남자친구와 결혼에 대해 얘기한 적은 없다. 조금 더 알아간 다음에 진행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우선은 잘 만나겠다"고 했다.

장희진은 30대 후반의 사업가 A와 약 1년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자연스럽게 애인사이가됐다고 한다. 전날 소속사 럭키컴퍼니는 "최근 장희진이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결혼을 논의하기에는 이르다.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장희진은 '팔로우미' 시즌9부터 MC를 맡고 있다. 시즌11은 뷰티에서 라이프 스타일로 영역을 확장, 최신 트렌드를 다룬다. 장희진과 함께 래퍼 스윙스(33)의 여자친구인 임보라(24), 탤런트 표예진(27), 장희령(26), 그룹 '오마이걸' 승희(23)가 호흡을 맞춘다. 18일 오후 7시 첫 방송.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