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원숭이띠 ㅅ·ㅇ·ㅍ 성씨, 부모친지 눈치싸움으로 피곤

입력 2019.03.24. 00:01 수정 2019.03.24. 06:4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24일 일요일 (음력 2월18일 경신)

▶쥐띠

소자본 투자로 2, 3, 5, 11월생은 큰 이익을 얻게 된다. 공직자는 문서에서 이익이 따르는 날이고 주부는 살림 재미를 느끼는 하루. 또한 자손의 기쁨 수도 따름. ㅂ, ㅅ,ㅎ 성씨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자는 구인광고의 서, 북간 방향을 주목하라.

▶소띠

영업직 1, 5, 7, 10월생은 상대를 설득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중요. 뜻밖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5월생은 영업에 잘 맞지는 않으나 목표를 정해 놓고 우선 상대가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듯.

▶범띠

일이 마음처럼 풀리지 않으니 특히 4, 9, 10월생 직장인과 사업가는 걱정이 태산이다. 어려운 점 혼자 고민 말고 주변에 털어 놓아라. 지혜로운 친구의 조언을 그대로 따름이 좋을 듯. ㅅ, ㅈ, ㅊ 성씨는 건강 조심할 것.

▶토끼띠

때는 당신을 위해 기다리지 않는다. 2, 3, 8, 9월생은 동, 북간에서 들어온 제의는 수락하는게 좋을 듯. 신념을 굽히지 말고 인내로 전진하면 모든 일이 성사될 운임을 명심할 것. ㄱ, ㅇ 성씨는 소, 양띠의 조언을 무시하지 마라.

▶용띠

고통으로 얻은 사람을 5, 7, 10월생은 소중히 여겨라. 상대가 마음 상하지 않도록 배려해 줌이 좋겠다. 둘 사이에 대화가 너무 없었던 것은 아닌지. 오늘 그 기회를 당신이 만들어 볼 것. ㅁ, ㅂ 성씨 사업가는 기회가 항상 있는게 아님을 알아라.

▶뱀띠

ㄱ, ㅅ, ㅇ성씨는 유혹을 멀리하라. 돌이킬 수 없는 일 생길 수. 직장인 1, 4, 6, 8월생은 조금만 양보하는 태도를 보여도 언쟁은 피할 수 있음을 알라. 고집을 부리거나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다툼 생길 듯. 회색으로 단장해 볼 것.

▶말띠

노력하면 하는대로 수확한다고 1, 4, 6, 10월생 과욕을 부리기 쉽다. 작은 것을 소홀히 하면 안 된다. 아직 욕심을 내기엔 시기상조. 직장인은 겸손한 태도를 견지하라. 자칫 거만해 보일 수 있다는 것 염두에 둘 것. ㅇ, ㅎ 성씨는 건강 조심.

▶양띠

매사가 순탄하나 1, 3, 7, 8월생 무모한 일에 손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됨. 있는 자리를 그대로 지켜라. 그래야 길하다. ㅁ, ㅅ, ㅎ성씨 불륜의 사랑은 일생동안 후회할 일 만드니 정리함이 좋을 듯. 지나고 나면 일시적 감정이었음을 알게 된다.

▶원숭이띠

이성을 이용해서 이익을 챙기려다 재앙을 불러들이는 격. 1, 3, 7월생은 토끼, 말띠가 원망할 수 있으니 뒤처리 잘할 것. 중상모략을 지혜롭게 피해감이 좋겠다. ㅅ, ㅇ, ㅍ 성씨는 부모 친지 간 눈치싸움으로 피곤한 날이구나.

▶닭띠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 1, 3, 7, 8월생은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 위치를 확보하고 있어야겠다. ㄱ, ㅊ, ㅎ 성씨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 남쪽이 길하고 백색, 갈색 옷을 입어라. 오늘은 차분한 색이 어울린다.

▶개띠

새로운 계획에서 좋은 결과 있을 듯. 10, 11, 12월생은 더욱더 전진하라. 비가 온 후에 땅이 굳어지듯이 이제는 흔들림 없이 잘 될 것이다. 단 서쪽에서의 거래는 가능한 피할 것. ㄴ, ㄹ, ㅇ 성씨 직장인은 해외 연수를 떠날 기회를 얻을 듯. 동, 남쪽이 길.

▶돼지띠

3, 4, 5, 6월생은 아무도 자기의 심정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이 올 것이다. 오늘은 파란색 옷으로 단장하면 돋보이겠다. ㄱ, ㅁ, ㅎ 성씨는 여성의 도움을 받지 말 것. 조건이 붙을 수. 어려움은 자기의 노력으로 극복하도록.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