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대유, 가맹점 확장에 속도

입력 2019.03.21. 10:30 수정 2019.03.21. 10:44 댓글 0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빨래방·가전전문판매점 등
인테리어 무상지원·공급가 할인 특전
위니아 대우전자 스테이

대유위니아서비스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 빨래방의 사업 홍보와 가맹점 확장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현장상담을 통해 매장을 오픈할 경우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인테리어 비용 등을 무상 지원하고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제품 공급가 할인 등 창업 관련특전이 주어진다.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 판매점으로 전국 20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초 대우전자가 한가족이 된 것을 계기로 전문점에는 기존 김치냉장고, 에어컨, 밥솥, 공기청정기 등의 일부 제품 구성에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자레인지 등의 라인업이 보강되며 종합 가전 판매점으로 변모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대표 제품들을 일부 전시해 소개할 계획이다.

위니아 대우24 크린샵

뿐만 아니라 대유위니아 서비스는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의 가맹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대유위니아의 인프라를 활용해 합리적인 비용에 세계1위 상업용 세탁장비 회사인 얼라이언스로부터 양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공급받아 개인사업자와 상생하는 빨래방 사업 모델을 구축했다.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전국적으로 구축돼 있는 AS망과 콜센터를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사업자들이 매장 운영 과정에서 차별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유위니아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창업 열풍이 불면서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24 크린샵’ 빨래방 창업 문의도 증가했다”며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혜진기자 hj@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